Fascination About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떨어질대로 떨어진 현재 수수료 보다 더 싸게 해준다고 하는 곳은 사기꾼이나 불법 대출업체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는데… 싸다구 무작정 거래하다가는 사기꾼한테 싸다구 당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사람들은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다른 수요자에게 시세보다 싼 값으로 판매하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늦은시간이기 때문에 대부분 답변을 안주시더라구요. 그때 로얄캐시 사장님한테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로 위와 같은 상품권, 소액결제 아이템, 정보이용료 등을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결제한 후… 이것을 플러스티켓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아이템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카드는 분실해서 없어요ㅜ

미납자 정보에 대한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상품권 역시 현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매입/판매 과정에서 비용(시간/금전)과 손실율이 발생하므로, 어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은 인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